충주시자원봉사센터, 웃음Go! 즐기Go! 꿈꾸Go! 해피투게더~ 어린이날 행사 자원봉사활동 펼쳐

 

나가야미디어 | NAGAYAMEDIA (NGY) 김경남 기자 | 4일 충주탄금공원 일원에서 열린 102회 어린이날 행사에서 충주시자원봉사센터소속 대학생연합봉사단 “누리봄봉사단2기” 학생들이 어린이들이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어린이날 행사는 110명의 누리봄봉사단2기 대학생 자원봉사자들이 대형 에어바운스 종합놀이체험 등 다양한 체험존에서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안전관리와 원활한 공연 준비를 위한 공연차량 주차존 관리, 행사장을 찾은 방문객들이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뜨거운 날씨에도 밝은 미소와 친절로 행사장 구석구석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김낙정 센터장은 “황금연휴기간에도 자원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준 누리봄봉사단2기 대학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자라나는 아이들이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데 함께할 수 있어 보람되고 뿌듯하다”고 전했다.

 

“누리봄봉사단2기”는 국립한국교통대학교,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양대학의 봉사동아리 회원들로 구성된 대학생연합봉사단으로, 4월 13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소외계층대상 김장 및 연탄나눔, 농촌 일손돕기 봉사활동 등 월 1회 토요일에 봉사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뉴스출처 : 충청북도 충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