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도시공사, 고객소통·공감 캠페인 'Aa실천데이' 실시

 

나가야미디어 | NAGAYAMEDIA (NGY) 허진석 기자 | 춘천도시공사가 5월 9일 고객소통·공감 캠페인 ‘Aa(Agreeable)실천데이’실시하며 고객중심 경영에 앞장섰다.

 

Aa실천데이는 “A급 시설, A급 친절을 실천하는 날”이란 뜻으로, 공사 임직원이 현장에서 고객소통 및 환경정비를 실시하여 ‘고객만족시설’을 조성하기 위해 추진된다.

 

임직원은 ‘고객의견 현장 청취’, ‘열린게시판 운영’ 등 시민들과의 원활한 의사소통 시간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며, 취합된 의견은 시설 운영에 적극 반영된다.

 

‘Aa실천데이’는 지난 4월 17일을 시작으로 국민체육센터에서 진행했고 4월 22일 국민생활관에서도 진행됐다.

 

이번 5월 9일 근로자종합복지관에서 세 번째로 개최됐으며 앞으로 고객 접점시설 중심으로 점차 시행범위를 넓혀갈 예정이다.

 

홍 영 춘천도시공사 사장은 “시민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중심 경영을 구현하기 위해 시민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시민들과의 소통 창구를 지속해 나가며, 춘천 발전과 시민 행복을 실현하는 혁신 공기업이라는 경영이념을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뉴스출처 : 강원도 춘천도시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