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주문으로 더쉽고, 저렴하게 강원더몰과 함께 구독똑한 생활!

4.29일부터 정기배송 서비스 개시, 구독상품 최대 30% 할인, 적립금 추천 이벤트

 

나가야미디어 | NAGAYAMEDIA (NGY) 허진석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는 지난 2월,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주관한 ‘2024년 소상공인 정기구독 사업’ 지역몰 공모에 선정되어, 국비 2.2억 원을 지원받아 강원더몰 구독경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기구독 사업 참여기업 1차 모집을 통해 36개 업체 105개 상품을 선정, 구독사업을 진행 중이며, 그 규모를 점차 늘려갈 예정이다.

 

판매자에게는 계란, 닭갈비 등 소상공인 우수 제품의 정기배송 상품 판매를 통해 고정 고객 확보와 안정적인 판로를 보장하고,

 

구매자는 한번 주문으로 질 좋은 상품을 지정된 날짜에 정기적으로 저렴하게 배달받아 매번 사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17일까지 '강원더몰과 함께하는 구독똑한 생활!' 기획전을 실시한다.

 

구독상품 1회 구매당 20~30%까지 할인 판매하며, 결제 완료 회원 대상 30,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더불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24 동행축제’에 참여하여 5월 한달 간 매주 화요일 오후 3시 강원더몰 전 상품 대상 20% 할인쿠폰 이벤트와 5.22일 특가 라이브커머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강원더몰에서는 ‘봄나물 특판 기획전’을 통해 향긋하고 신선한 봄나물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성규 경제정책과장은 “고환율, 고물가, 고금리 등 3중고의 어려운 경제환경속에 처한 소상공인들의 판로 확대에 도움을 주고, 소비자에게 알뜰 생활 실천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함께 어려움을 극복해 나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뉴스출처 : 강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