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율하도서관, 개관 6주년 기념 행사 율하 북(Book) 페스티벌 개최

 

나가야미디어 | NAGAYAMEDIA (NGY) 허진석 기자 | 김해율하도서관은 오는 5월 24일부터 6월 1일까지 개관 6주년을 기념하여시민들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율하 북(Book)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개관 기념 행사는 개최 시기에 맞춰 ‘초여름’을 주제로 했으며, 여기에 ‘음악’과 연계한 작가 강연 및 만들기 체험, 재즈 공연 등 총 11개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세부 분야별로 ▲강연 ‘음악과 문학을 품은 낭만 인문학’, ‘홍민정 동화 작가와의 만남’ ▲체험 ‘바다 부채 만들기’, ‘바다 클레이 오르골 만들기’, ‘나무 기타·도어벨 만들기’ ▲공연 ‘보사노바의 선율’ ▲전시 ‘싱그러운 초록 그림책 전시회’ ▲이벤트 ‘생일 코드를 찾아라!’, ‘책 속의 너에게 쓰는 편지’로 구성된다.

 

참가 신청은 강연·공연은 5월 13일부터, 체험은 5월 20일부터 김해시 공공 예약포털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상시체험·전시·이벤트는 별도의 신청 없이 현장에서 바로 참여 가능하다.

 

행사내용 및 신청 사항은 김해통합도서관 누리집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김해율하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출처 : 경상남도김해시]